국제물품운송 [1] 해상운송 무역상품의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9:33
본문
Download : 국제물품운송.hwp
해상운송(carriage by sea ; ocean transport), 즉 해 운은 육상운송보다 화물손해가 발생할 위험이 크고 철도나 자동차, 航空기에 비해 운송속도가 늦기는 하지만 한꺼번에 대량의 화물을 운송할 수 있고 수송비가 저렴하다는데 그 장점(長點)이 있다아 또한 철도와 자동차처럼 철로나 도로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로운 운송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운송비가 저렴하여 원거리운송에 적합하다는 이점이 있다아
해운의 기능은 무역이 수행하는 기능과 별 차이가 없어 국민경제에 기여하는 바가 매우 크다.
[1] 해상운송 무역상품의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 이용되어 왔고, 또 오늘날에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형태가 선박에 의한 해상운송.. , 국제물품운송 [1] 해상운송 무역상품의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무역학과방송통신 , 국제물품운송 해상운송 무역상품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
설명
[1] 해상운송 무역상품의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 이용되어 왔고, 또 오늘날에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형태가 선박에 의한 해상운송..
방송통신/무역학과
[1] 해상운송
무역상품의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 이용되어 왔고, 또 오늘날에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형태가 선박에 의한 해상운송이다. 더욱이 우리나라와 같이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섬나라 같은 성격을 가진 나라에서는 해운력이 귿 국력이어 왔음이 history(역사) 가 증명하고 있다아
특히 우리나라는 무역상품의 운송에 있어 98% 이상을 해상운송에 의존하고 있어 해운의 발전이 곧 무역의 발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해상운송은 선박의 운항형태에 따라 정기선 운송, 부정기선 운송, 특수전용선 운송으로 대별할 수 있다아
1. 정기선 운송
(1) 정…(생략(省略))
국제물품운송 [1] 해상운송 무역상품의 운송수단으로서 가장 오래 전부터..
국제물품운송,해상운송,무역상품,운송수단으로서,가장,오래,전부터,무역학과,방송통신
순서
Download : 국제물품운송.hwp( 7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