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론 - 마루[urban naturalism- ma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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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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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항상 입고 있어야 하는 옷”을 소비자 마인드에 인식시키기
“항상 입는 마루”라는 컨셉 고취 -한번 구입하면 브랜드 충성도 생기도록 유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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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한 의류시장에서 차별화 이미지확립-제품을 알고는 있으나 구입은 안함.
패션에 대한 관심 - 관심은 투자로 이어지고 제품구매유발
업계 2위 탈환
인터넷광고론 - 마루[urban naturalism- maru]
인터넷 쇼핑몰 증가
브랜드 추구 성향 - 유명브랜드를 신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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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30%- 검색, 오락, 쇼핑몰 사이트
이미지 제고로 인한 매출량 증대
소비자의 change(변화) - 캐쥬얼 선호 - 편안함, 기능성추구
판매目標(목표) 600억원
브랜드 컨셉 -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언제 어디서나 통용되는 실용적이고 일상적인 캐주얼웨어
Green-Peace -전쟁으로 상처 받은 아프간에 사랑의 옷을 보내는 따뜻한 마루의 이미지와 평화를 사랑하는 메시지
소비자의 변화 - 캐쥬얼 선호 - 편안함, 기능성추구 의류시장 성장 정상가 구매율 성장 인터넷 쇼핑몰 증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의류시장 성장
TV: 55%- 평일 저녁식사시간, 주말 오후
순서
설명
라디오: 0%
웹사이트내에서 커뮤니티 형성
잡지: 15%- 패션이나 뷰티지
정상가 구매율 성장
신문: 0%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