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co.kr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marketing 책략 제안보고서 > sydney1 | sydney.co.kr report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marketing 책략 제안보고서 > sydney1

본문 바로가기

sydne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marketing 책략 제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6:14

본문




Download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pptx




지난 1월에도 ‘핫식스’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466%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해외 브랜드로 `레드 불`이 유명한데 국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한 `핫식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5월 리뉴얼된 핫식스는 5~9월 사이 월 mean(평균) 20% 가까운 신장세를 이어갔으며, 이달 들어서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까지 빚고 있다 지난 10~12일 사흘간 예정됐던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2,000세트 할인 판매행사는 3시간여 만에 동이 날 정도였다.
비타민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이같은 성장은 지난해 8월 동아제약의 ‘박카스’가 의약외품으로 전환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가 본격화됨에 따른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을 …(省略)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marketing 책략 제안보고서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업계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marketing 책략 제안보고서

핫식스,업계위,고수위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핫식스 업계1위 고수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설명
핫식스%20업계1위%20고수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pptx_01.gif 핫식스%20업계1위%20고수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pptx_02.gif 핫식스%20업계1위%20고수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pptx_03.gif 핫식스%20업계1위%20고수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pptx_04.gif 핫식스%20업계1위%20고수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pptx_05.gif 핫식스%20업계1위%20고수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보고서_pptx_06.gif





_SLIDE_1_
Hot 6ix
&
Hot Game

H Promotions
_SLIDE_2_
01
분 석

02

04
최적대안.
기대효능

03

구체적 실행方案
INDEX

05
예산 및 스케줄

_SLIDE_3_

Part 1
분 석

_SLIDE_4_
시장analysis
01. analysis

기능성 음료 매출추이
에너지 드링크
인/홍삼음료
_SLIDE_5_
시장analysis
01. analysis
`2011.10.27 스포츠한국`

에너지드링크란 집중력을 강화시켜주고 신체의 활력을 높여주는 음료다. 해외 브랜드로 `레드 불`이 유명한데 국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한 `핫식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5월 리뉴얼된 핫식스는 5~9월 사이 월 mean(평균) 20% 가까운 신장세를 이어갔으며, 이달 들어서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까지 빚고 있다 지난 10~12일 사흘간 예정됐던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2,000세트 ...

_SLIDE_1_
Hot 6ix
&
Hot Game

H Promotions
_SLIDE_2_
01
분 석

02

04
최적대안.
기대효능

03

구체적 실행方案
INDEX

05
예산 및 스케줄

_SLIDE_3_

Part 1
분 석

_SLIDE_4_
시장analysis
01. analysis

기능성 음료 매출추이
에너지 드링크
인/홍삼음료
_SLIDE_5_
시장analysis
01. analysis
`2xxx.10.27 스포츠한국`

에너지드링크란 집중력을 강화시켜주고 신체의 활력을 높여주는 음료다.

핫식스의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
_SLIDE_6_

시장analysis
01. analysis
`메디컬투데이`
에너지 드링크계의 삼파전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의 ‘핫식스’의 경우 지난해 5월 매출은 전년대비 40% 감소한 수치를 기록했으나 동서식품이 본격적으로 세계 에너지드링크 판매 1위의 명성을 업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레드불’을 출시하면서 8월 이후부터 연말까지 300% 이상의 성장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ydne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ydne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