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co.kr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變化(변화) > sydney2 | sydney.co.kr report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變化(변화) > sydney2

본문 바로가기

sydne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變化(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0:29

본문




Download :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변화.hwp





90년대 들면서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파파이스 등의 fastfood를 파는 곳과 어쭈구리, 왠일이니 등의 술집 종류가 많이 나타나게 되었다. 맥도날드를 한번 생각해보자. 맥도날드에 가면 생각나는 색깔이 무엇인가? 바로 빨간색이다.한.사.경 ,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변화경영경제레포트 ,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FC방식은 광고라는 유통과정을 잡았기 때문에 한번 광고를 통해서 서울에서 제주도에 있는 맥도날드까지 홍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익을 볼 수 있다 이런 FC방식은 체인점의 형태로 진행된다된다. 하지만, 조금 깊게 생각해보자. 이런 곳이 한 도시에 하나씩밖에 없는냐 하는 문제를 말이다. 때문에 노하우사업이라고도 한다.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變化(변화)



설명



순서
다. 이렇게 돌아가는 방식을 FC(franchise)방식이라고 한다. . 어느 곳에 가더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곳들이다. 빨간색은 식욕을 …(drop)

Download :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유통변화.hwp( 22 )


레포트/경영경제


한.사.경

생산에서%20소비까지의%20유통변화_hwp_01.gif 생산에서%20소비까지의%20유통변화_hwp_02.gif 생산에서%20소비까지의%20유통변화_hwp_03.gif


,경영경제,레포트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강남에만 맥도날드가 강남점, 도곡점, 매봉점, 대치점, 역삼점 등 무지 많은 수의 맥도날드가 있다 하지만, 이런 맥도날드들이 장사가 잘되고 우리 인식속에 “3, 6, 9 페스티발” 등의 광고가 인식되는 이유는 TV에서 광고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광고를 할때 “맥도날드 역삼점으로 오세요!“ 하는 문구를 본 적이 있는가? 맥도날드 광고를 보면 각지에 흩어져 있는 맥도날드 중 가기 편한 곳으로 가게 된다된다. 정답은 아닐것이다.
Total 7,63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ydne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ydne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