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횡단철도(TSR:trans-siberia railway), china횡단철도(TCR:trans-china rail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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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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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토니치의 현재 연간화물처리용량은 1500만톤정도이나, 향후 4000만톤을 처리할 수 있고 64개의 정박시설을 가진 항구로 만들기 위해 건설진행중에 있다 1860년에 개항한 극동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블라디보스톡항구는 군사용으로 또 어업기지로의 이용이 주였으며 연간화물총량이 500만톤정도가 된다 극동의 다른 항구들은 더하겠지만 러시아 극동지역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블라디보스톡항구조차 동절기 4-5개월간에는 쇄빙선이 필요할 정도이다. , 시베리아횡단철도(TSR:trans-siberia railway), 중국횡단철도(TCR:trans-china railway)와 한국종단철도(TKR:trans-korea railway)의 현황과 전망자연과학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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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베리아횡단철도(TSR:trans-siberia railway), china횡단철도(TCR:trans-china railway)와 한국종단철도(TKR:trans-korea railway)의 present condition과 展望
레포트/자연과학
I. 서두
Ⅱ.러시아를 통과하는 대륙횡단화물철도의 현재상황
Ⅲ.china(중국) 을 통과하는 대륙횡단화물철도의 현재상황
극동 지역 발착점은 블라디보스톡인데, 블라디보스톡항구가 군항으로 많이 쓰여 부근의 나호드카항구나 보스토니치항구가 오히려 화물운송의 발착항구로 이용되고 있다
나호드카 항구에서는 극동지역 연간화물 취급량의 약 2/3에 해당하는 1000만톤 정도의 화물을 취급되고 있으며 근처의 차다우드자만에는 극동최대규모의 원유수송지가 있어 원유슈송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구이다. 상기 항구들은 철도가 연결되어 겨울철 수송체계는 그런데로 운영되지만, 이들 항구를 제외한 하바로브스크지방의 동부해안, 마가단 주, 캄차카주와 그 부속 도서들은 철도가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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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필요한 분에게 좋은 가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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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나호드카항구에는 12개의 선박정박시설이 있으나 화물 보관용 부지가 필요량에 비하여 부족하여 이를 극복하기 위해 보스토니치항구를 건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