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co.kr 광고문장 만들기 > sydney1 | sydney.co.kr report

광고문장 만들기 > sydney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ydney1

광고문장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1:51

본문




Download : 광고문장 만들기.hwp




협의적으로 보다 정확히 표현하면 카피는 인쇄매체에서 게재되는 광고메시지의 활자로 되는 부분, 전파광고의 경우 CM의 문자 부분, 또 아나운서나 CM 모델 CM용으로 이야기하는 부분을 지칭하는 것이다.
헤드라인의 기능에 대해 던(W.s.Dunn)은 그의 저서 <광고카피와 커뮤니케이션>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아
첫째, 헤드라인은 일러스트레이션과 조화를 이루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 것.
둘째, 일반 수용자 중에서 goal(목표) 수용자를 골라낼 것.
세째, 소비자…(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문장만들기

Download : 광고문장 만들기.hwp( 64 )


광고문장 만들기


다.

2. 카피정책
카피정책이란 카피의 설계도 같은 것으로서 이것이 처음부터 확실히 서 있지 않으면 방향이 빗나간 엉뚱한 광고가 될 염려가 있다아 그러면 카피정책에서 고려해야할 사항이 무엇이 있는가?
1) 이 카피는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가. 그리고 그 이유는.
2) 어떤 광고매체를 이용할 것인가. 그리고 그 이유는.
3) 이 카피 또는 일련의 카피 그룹은 도대체 어떤 목적을 두고 있는가.
4) 어떤 면을 강조할 것인가. 또 광고의 줄거리, 텔레비젼으로 말하면 광고의 시퀀스(장면, 화면)는 어떤 것이 가장 바람직한가.
5) 카피를 읽거나 들은 다음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도록 해야 하는가.
① goal(목표) 시장의 관심을 끌어라.(goal(목표) 대상의 명료화)
② 판매촉진을 먼저 기술하라.las
③ 짧고 간결한 문안을 작성하라
④ 제품 자체가 아니라 그것의 효용과 이익을 팔아라
⑤ 서열효율를 준수하라
⑥ 적극적인 목소리를 사용하라
⑦ 소비자에게 요청하라
⑧ 잔 기교가 메시지를 해치지 않도록 하라
⑨ 제품명과 상호명을 여러번 반복하라
⑩ 카피 작성 스타일과 매체 요구사항을 조화시켜라

3. 카피의 구성요소
1) 헤드라인 (Headline: 표제)
일반적으로 바디 카피의 위쪽에 놓여지는 (항상 그렇지는 않다) 광고 카피 요소의 하나로 독자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큰 글자로 쓰여지는 글이다.,경영경제,레포트



광고문장만들기 , 광고문장 만들기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광고문장%20만들기_hwp_01.gif 광고문장%20만들기_hwp_02.gif 광고문장%20만들기_hwp_03.gif 광고문장%20만들기_hwp_04.gif 광고문장%20만들기_hwp_05.gif 광고문장%20만들기_hwp_06.gif


1. 광고카피(COPY)의 定義(정이)
카피를 광의적으로 해석하면, 카피는 광고물 전체를 의미한다.
전체 7,5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ydne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