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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 이동전화 활성화를 위한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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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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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 이동전화 동향 및 개선 방향

서론 선불 이동전화 현황 및 개선 방향 선불 이동전화 활성화를 위한 제언 결론












선불 이동전화 활성화,선불 이동전화
서론
* 왜 활성화 되지 못했나?

설명


이동통신 사업자들이 선불 이동전화의 활성화에 나설 만한 유인이 없었다는 점
소비자가 WCDMA, USIM culture에 익숙할 만한 경험 기간이 짧았다는 점

사회culture적으로 선불 이동전화에 대한 부정적인 선입견이 확산되어 있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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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vernment 가 나서서 통신비를 통제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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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 이동전화 활성화를 위한 제언



지난해 가계 소비 지출에서 통신 서비스 비용이 차지하는 비중 7.09%(사상 최대치) – 식사비, 학원 및 보습 교육비에 이어 3위!!
2010년 4/4분기 가구당 연平均(평균) 통신 서비스 지출액은 133만 6682원(작년 대비 4.8% 늘어남)
다.


conclusion(결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따라서 통신 사업자들이 시장 경쟁 하에서 그들의 전략(戰略) 적 필요에 의해 요금 인하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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