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co.kr 마케팅 4P > sydney3 | sydney.co.kr report

마케팅 4P > sydne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ydney3

마케팅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21:21

본문




Download : 마케팅 4P.pptx





_SLIDE_5_
?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전략(strategy)
1) 스마트폰 시장 더 키운다- 보급형 제품 증가
_SLIDE_6_
?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전략(strategy)
2) 카카오톡, 마이피플, 거기에 아쿠아 톡톡까지. 메신저 기능 부각







`친구들과 함께 물고기가 되어 하나의 앱 속에서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어장관리형` SNG는 어떠세요?`

_SLIDE_7_
? 시장세…(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4P.pptx( 83 )



순서





다.


마케팅 4P
마케팅 4P

마케팅,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4P , 마케팅 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P

마케팅%204P_pptx_01.gif 마케팅%204P_pptx_02.gif 마케팅%204P_pptx_03.gif 마케팅%204P_pptx_04.gif 마케팅%204P_pptx_05.gif 마케팅%204P_pptx_06.gif
_SLIDE_1_
SMART
PHONE
Customer behavior

_SLIDE_2_
목차
시장세분화 전략(strategy)
marketing 4P
소비자들이 선호하게 된 이유
-
-
-
-
_SLIDE_3_
the gist 동인
주요 내용
비즈니스 모델 alteration(변화)
ㆍ단말기→ 토탈 서비스(서비스 포함)
ㆍ단말기→ 플랫폼 중심
差別 포인트 alteration(변화)
ㆍ기능 중심 하드웨어
→편리성 중심의 소프트 경쟁력
개발 효율성 혁명
ㆍ기존의 사업자 별 대응 중심 Native OS
→표준화된 오픈 OS 플랫폼

휴대폰 시장에서 제4의 물결을 일으키는 the gist 동인
최근 스마트폰의 등장과 시장 성장은 휴대 단말기 시장이 더 이상 하드웨어
중심이 아닌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alteration(변화) 하고 있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휴대단말기를 포함하는 모바일 누리망 에서 컨텐츠와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면서 하드웨어 중심의 휴대단말기가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
差別적인 매력과 구매 포인트를 제시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이다
Environment
[스마트 폰 시장의 흐름]
_SLIDE_4_
1. 스마트폰 시장의 흐름


지난 10년 동안 휴대단말기는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전환(노키아의 성장, 모토롤라의 쇠퇴), 컨버전스화(컬러LCD, 카메라, MP3 등), 저가폰 시장의 성장(china, BRICs) 등과 같은 3번의 커다란 alteration(변화) 를 겪어 왔다.
전체 7,7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ydne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