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6:44본문
Download :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hwp
그러므로 이러한 광고활용을 통해 교원L&C 웰스 정수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인지시키도록 하여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교원L&C에서는 올바른 의사결정을 통해 위험을 줄이는 하에서 기능성 정수기라던가, 이온수기, 물병크기의 휴대가 가능한 정수기 등을 출시하여야 될 것이다.
3. 브랜드 인지도의 변신
교원L&C는 현재 ‘빨간펜’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따 이러한 자사의 강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정수기 시장을 공략할 수도 있따 경쟁자인 웅진은 기업과 브랜드인지도가 높으므로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대책으로 교원L&C 웰스정수기의 인지도를 높여야…(省略)
웰스정수기의 사례를 중심으로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목차
Ⅰ. 개요
Ⅱ. 문제의 analysis과 정의(定義)
Ⅲ. 상황analysis과 analysis상의 주요 가정
1. 전체 정수기 시장 상황
2. L&C 웰스 정수기 intro
3. 성장기 시장에서의 진입방법
4. SWOTanalysis
Ⅳ. 해결대책의 제시
Ⅴ. 해결대책의 평가 및 최적해결대책 제시
Ⅶ. 해결책의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대책
1. 신제품 개발 및 새로운 시장진출
점유율도 낮은데 더 이상의 비용을 들여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는데 무리가 따를 수도 있따 그러나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위험이 따르지 않는 제품은 없다.
2. 광고활용
아무리 기능이 좋다하여도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으면 구매하고 사용하는데 더 많은 고객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웰스정수기사례보고서 ,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hwp( 6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strategy
웰스정수기事例보고서
다.
웰스정수기의 事例를 중심으로 성장기시장에서의 마케팅strategy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