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아동의 이해] 서명:특수아동이해 이소현,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1장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4:37본문
Download : 특수아동의 이해 2주차.hwp
모든 아동은 자신만의 독특하고도 개별적인 특성(特性)을 지니고 있다.
서명:특수아동이해 저자: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출판년도: 2006
1장 요약본입니다. 특수아동은 이와 같은 다양성이 표출되는 연속선상의 한 부분으로 설명(說明) 될 수있으므로 장애를 지닌 학생이나 뛰어나게 우수한 학생이 있는 학급은 학생들의 다양성 측면에서 그 범위가 넓어진다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다양성의 범위가 커지게 되면 일반적인 방법의 교육으로는 학급의 구성원들 모두가 적절한 교육을 받을 수 없게 된다
서명:특수아동이해 저자: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출판년도: 2006 1장 요약본입니다.
[특수아동의 이해] 서명:특수아동이해 이소현,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1장 요약
설명
특수아동
순서
Download : 특수아동의 이해 2주차.hwp( 51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특수 아동은 특정 영역에서 대부분의 다른 아동들과는 다른 아동을 의미한다.